해운대역근처모텔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원더우만 조회 2회 작성일 2021-10-17 14:27:17 댓글 0

본문

부산모텔 해운대모텔자라모텔

부산 해운대구 재송동 자라 모텔입니다.
인터넷, IPTV, 키폰, 인터폰, 구내공사 전부 제가 했습니다.
오픈 한지 얼마 안돼 정말 깨끗합니다.
http://dapalja.com
橘雪 : 무인텔이라고 나오던데 무인텔이면 사람이 없는건가요?

매일매일이 호캉스! 모두가 부러워한 서울 한복판 호텔 한달살기 시작합니다 [호텔에삶x버드모이]

#호캉스 #호텔살기 #호텔한달살기
'호텔에 삶' 정보 확인하기 https://abit.ly/birdmoi_livinginhotel
예전에 라이브 방송으로 이벤트 당첨됐다고 말씀드렸었는데요 !
덕분에 호텔살기하면서 며칠 간 외출 없이 호텔판 올드보이를 찍고있답니다 :)
올 겨울에는 불안한 마음과 함께 여행하는 대신, 방역이 철저한 호텔에서 나만의 시간은 가져보세요
Birdmoi Insta birdmoi_Travelife
Birdmoi Blog blog.naver.com/birdmoi

매일매일이 호캉스! 모두가 부러워한 서울 한복판 호텔 한달살기 시작합니다 [호텔에삶x버드모이]
Birdmoi Vlog 1~2 times every week
Contact birdmoi@naver.com

Camera 1 : Canon g7x mark2
Music:
Music provided by 키네마스터
버드모이 [Birdmoi Travelife] : 아래 링크로 결제 시 할인된 호텔가를 이용하실 수 있어요!
‘호텔에 삶' 바로가기 https://abit.ly/birdmoi_livinginhotel
Estrella Morado : 와...호텔 한달살지 진짜 해보고 싶었던 것 중에 하나였는데 완전 좋은 정보와 기회를 줘서 너무 고마워 !
별star : 호텔 한달살기라니 완전 부럽~ 버드모이님 점점 이뻐집니다!!!
SH : 4:50
우왕.. 호텔 한 달 살기인데 다른 지역에 있는 호텔로 옮겨서 사용하는 거 너무 좋네요ㅠㅠㅠㅠ
영상 잘 봤습니당ㅠㅜㅜ 다음 국토종주 편도 기대할게여
연서티비 : 호텔의 삶 너무 부러워용>
조식2인 포함 6만원대. 가성비 최고 신상 부산 호텔 [김은덕x백종민의 국내 일주일살기] 부산 EP8

생긴지 1년도 안 된 신상이라 엄청 깔끔 깨끗하지만 가격도 저렴해서 만족스러운 베스트웨스턴플러스 부산 송도 호텔을 소개합니다.

* '베스트웨스턴플러스 부산 송도' 예약하기
https://bit.ly/2Xt73Wa

* 출연\u0026자료 제공 : 미니멀리스트 여행작가 김은덕x백종민
* 기획 : 김선경, 전미소, 김대열
* 촬영\u0026편집 : 김대열

* 공원생활 구독 좌표
https://bit.ly/2FCdYXy
고촌신사 : 어디서 예약가가 6만원인가요?
공원생활 / ParkLife : 인터파크 투어에서요~~ 설명란에 링크 달아뒀어용~~ ^^
Jonct maga : 브라운도트 부산역점 나이든 남직원 겪어보삼 정상인지 미친노 인지
난 당했음
설명 지대로 안듣는다고
화를 내고 손님 쫓아냄
심지어 지나가는 배달원에게도 시비를 검
그런후 손님전화 자동 거절됨
어느 지점에서도 내 전화번호 자동거절 어는 지점을 점화해도 자동차단ㅁ
네이버 리뷰보면 나만 당한것 같지 않음
두 분도가서 한번 거서 어쩌는지 경함해 보삼
덩치조은 남자한테는 안그럴지도 모름


... 

#해운대역근처모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4,452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kraft.or.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