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림30회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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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폰마니아 조회 0회 작성일 2021-10-17 17:45:45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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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lim Arms in 30 DAYs! | 8 Min Beginner Friendly Standing Workout ( No Equipment )

#LoseFlabbyArm #TonedArmsFast #HomeWorkout (Subtitles has been uploaded)

Slim Arms Program
https://aprilhanfit.com/daily_workout/2-weeks-slim-arms-challenge/
28 Day Shred Challenge Program
https://aprilhanfit.com/daily_workout/28-days-beach-body-challeng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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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rmworkout #athomeworkout #fitness
Thanks for watching the video Slim Arms in 30 DAYs! | 8 Min Beginner Friendly Standing Workout (No Equipment At Home Workout)
jasiya : AJSJJSJSJS I was doing arms crossover and my mom came in, my arms were left open so she hugged me ✋
Nazifa Tasnim : Women's magazines be like:
Page 17: You are beautiful the way you are.
Page 20: Weight loss plans.
Page 22: Cake recipe
Dan Thanh Pham : I wanna update my result. I did this exercise for 2 months without thinking about final result.
Before: Left: 37cm
Right: 37cm
After: Left: 31cm
Right: 31 cm
You guy should try this exercise 'cause it really work. OMG I am so happy <3
Phương Hà Bùi : I did this exercise for 1.5 month
before: right 33cm
left 34cm
after: right 27cm
left 27cm
IT REALLY WORK!!!!
FriskFanGacha : Everybody’s body is different, results will come at different times for everyone! For me, personally I expect to see results in some weeks or a month.

NO 층간소음 - 고민없이 하나로 끝내는 전신운동 근력 유산소 - 운동 못한 날 죄책감 씻어줄 30분 홈트

NO 층간소음 - 고민없이 하나로 끝내는 전신운동 근력 유산소 - 운동 못한 날 죄책감 씻어줄 30분 홈트 - 바쁜날 딱하나의 루틴으로 끝내기 좋은 근력 유산소 홈트 루틴 준비했어요. 온 몸 구석구석 운동해주는 전신운동 홈트 입니다. 웜업 없이 진행하셔도 됩니다. 층간소음 걱정없어서 운동 못한 날 저녁에 해주셔도 좋아요.

빅씨스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BIGSISlife/


챕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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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0:00 - INTRO 인트로
00:12 - KNEE TOUCH 니터치
01:07 - CROSS STRETCH 크로스 스트레치
02:02 - UP \u0026 DOWN CROSS TOE TOUCH 업엔다운 크로스 토터치
02:57 - BACK TOE TAP + ARM CIRCLE 백 토텝 암써클
03:52 - PLANK TO BEAR 플랭크 투 베어
04:47 - PLANK TO DOWNWARD DOG LEG LIFT(R) 플랭크 투 다운독 레그 리프트(우)
05:42 - PLANK TO DOWNWARD DOG LEG LIFT(L) 플랭크 투 다운독 레그 리프트(좌)
06:37 - SQUAT PUNCH TOE TAP 스쿼트 펀치 토탭
07:32 - DUCK WALK ARM STRETCH 덕워크 암 스트레치
08:27 - BOB AND WEAVE 밥 엔 위브
09:22 - SIDE FLOOR TOUCH 사이드 플로어 터치
10:17 - SIDE LUNGE + CROSS CRUNCH(R) 사이드런지 + 크로스 크런치(우)
11:12 - SIDE LUNGE + CROSS CRUNCH(L) 사이드런지 + 크로스 크런치(좌)
12:07 - GOOD MORNING CRUNCH 굿모닝 크런치
13:02 - SINGLE LEG ARM REACH(R) 싱글레그 암리치(우)
13:57 - SINGLE LEG ARM REACH(L) 싱글레그 암리치(좌)
14:52 - INCHWORM 인치웜
15:47 - AB CHOPPER CRUNCH 차퍼 크런치
16:42 - FROG BRIDGE 프로그 브릿지
17:37 - BRIDGE MARCHING 브릿지 마칭
18:32 - KNEE PUSH UP + SIT BACK 니 푸쉬업 + 씻백
19:27 - SLOW MOUNTAIN CLIMBER **슬로우 마운틴 클라이머**
20:22 - DOLPHIN PLANK 돌핀 플랭크
21:17 - SIDE TOE TAP 좌우 토텝
22:12 - TRICEP + TOE TAP 트라이셉 + 토텝
23:07 - DONKEY KICK + FIRE HYDRANT(R) 동키킥 + 파이어 하이드런트(우)
24:02 - DONKEY KICK + FIRE HYDRANT(L) 동키킥 + 파이어 하이드런트(좌)
24:57 - LEG ROLLING 레그 롤링
25:52 - CYCLING 싸이클링
26:47 - TRI SQUAT 트라이 스쿼트
27:42 - STANDING CRUNCH 스탠딩 크런치
28:37 - BUTT KICK 벗킥
29:32 - PLANK 플랭크
30:27 - CLOSING 클로징


#근력유산소 #전신운동 #NO층간소음 #홈트 #홈트레이닝 #빅씨스


주의사항
부상을 줄이고 예방하려면 이 운동 루틴을 시작하기 전에 의사와 상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빅씨스 운동 루틴 비디오를 수행하는 것은 자신의 책임 하에 수행하는 것 입니다. 빅씨스 유튜브 채널의 피트니스 프로그램, 온라인 운동 루틴 비디오 또는 유튜브에 공유 된 정보로 인해 입은 부상이나 피해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여기에는 이메일, 비디오 및 텍스트가 포함됩니다. 이해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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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o reduce and avoid injury, you will want to check with your doctor before beginning any workout routines from this channel. By performing any workout routine videos from this channel, you are performing them at your own risk. This Youtube Channel will not be responsible or liable for any injury or harm you sustain as a result of this channel's fitness program, online fitness videos, or information shared on Youtube. This includes emails, videos, and text. Thanks for your understanding.
빅씨스 : 바쁜날 고민없이 딱하나의 루틴으로 끝내기 좋은 근력 유산소 준비했어요. 온 몸 구석구석 운동해주는 루틴이예요. 웜업 없이 진행하셔도 됩니다. 층간소음 걱정없어서 운동 못한 날 저녁에 해주셔도 좋아요
Hoyun Nam : 공부도 운동도 반복학습이 중요하다는 사실을 새삼 깨닫고 있습니다. 거듭 반복하면서이렇게 근육에 힘 을 주라는 얘기였구나, 하나 하나 깨달아가네요. 오늘도 감사합니다
정카레 : 진짜 땀으로 샤워했어요.... 대박
매일매일 빅씨스님 채널에 있는 루틴들 돌아가면서 하고있는데 편집도 뭔가 게임 미션클리어하는느낌이라 시간 너무너무잘가고 성취감 쩔어요!!
김자현 : 언니 영상이 배경 좋고,음악도 좋고, 언니의 길쭉한 동작들이 지루하지 않아서
매일 보고 따라하기 좋아요
땀도 많이 나고, 코어도 점점 좋아져서 이제 균형 잡는것도 처음보다 잘해요~~
딸기우유 : 와....드디어 홈트 유목민 생활 끝난것 같아요!!!!
목소리도 너무 좋으시고 속도도 저한테 딱맞고 bgm도 넘 좋고 영상도 청량하고 너무 좋아요~~♥

⚡30분 파워 숙면⚡ 알람포함⏰ 파워 낮잠으로 빠른 컨디션 회복! | 6.8Hz 세타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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베타파-세타파-베타파로 구성 된 30분 낮잠용 뇌파소리이며,
30분 수면 후에 자연스럽게 잠에서 깰수있도록 구성되었습니다.
오늘 수면이 부족한 날인가요?
그렇다면 30분 파워 낮잠으로 빠른 컨디션 회복과 업부/학습 효율을 극대화하세요!



IMPORTANT PLEASE READ
1. 뇌파소리 전문채널 '잠박사 JAMBAKSA'는 뇌파소리 영상에 커멘터리 (부연 설명)를 첨부하지 않습니다. 이는 커멘터리가 뇌파소리의 경험을 방해하기 때문입니다. 대신에 사용가이드, 안내문, 주의사항 등을 영상에 텍스트로 삽입하거나 컨텐츠설명란에 첨부합니다. 이를 통해 이용자들에게 최적의 조건으로 바이너랄 뇌파소리를 사용할 수 있게 돕고 있습니다.
2. 채널에 있는 바이너랄 사운드 및 영상은 잠박사 JAMBAKSA 본인이 직접 녹음 제작하고 있습니다. 영상제작에 짧게는 하루에서 길게는 수 일이 걸립니다. 바이너랄 사운드 및 영상 제작에 다양한 장비와 프로그램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3. 사용프로그램 및 장비
- 영상편집 프로그램: Shotcut 19.01.27, Davinci Resolve 16, GIMP 2.10.20, Blender 2.83
- 음원편집 프로그램: Audacity 2.4.2, Ocenaudio 3.8.1, WaveLab 10, Davinci Resolve 16
- 카메라: Sony Nex-F3, Google Pixel 3a, iPhone 10
- ASMR 마이크: Rode Stereo Videomic Pro
4. 영상 제작에 사용되는 일부 이미지, 영상, 효과음들은 무료 및 유로로 구매하여 정당한 사용 허가를 받아 사용하고 있으며, 직접 제작한 바이너랄 사운드와 함께 영상 제작에 이용됩니다.



✅ FAQ
(1) 뇌파소리 효과가 정말 있나요?
우리뇌는 뇌신경 사이에 신호가 전달 될 때 전기의 흐름이 생기며, 이는 뇌파의 주파수로 측정이 가능합니다. 이 주파수는 특히 심신의 상태에 따라 각각 다르게 나타납니다. Electroencephalography를 통해 뇌파와 심신상태 (수면, 학습 등)의 상관관계에 대한 많은 연구가 진행되었습니다. 예를 들어, 램수면에서는 세타파활성화 되며, 보다 깊은 비램수면에서는 델타파가 활성화됨을 많은 연구를 통해 증명되었습니다.
채널에 있는 Binaural beats 뇌파소리를 통해 양쪽 귀에 각각 다른 주파수의 소리를 듣게 되면 뇌에서는 두소리의 주파수 차이만큼의 진동수로 뇌파가 동조됩니다. 수면뇌파의 경우, 뇌파를 수면상태의 진동수(델타파)로 조절해 수면을 유도하는 원리입니다. 전문용어로는 바이너랄 (binaural) 사운드의 frequency-following response라고 합니다. 또한 이런 특정 뇌파소리를 통해 뇌파동조의 수면유도, 집중력, 기억력 향상 등에 대한 실험결과가 보고 되고 있으며 이를 참고하여 영상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2) 이어폰을 꼭 써야하나요?
채널에 있는 뇌파소리는 바이노럴 (Binaural ) 뇌파소리로써, 양쪽 귀에 서로 다른 주파수의 소리를 들려줘 그 진동수 차이를 이용해 뇌파 조절효과를 냅니다. 예를 들어 왼쪽에는 100Hz, 오른쪽에는 105Hz를 흘려보내면 뇌는 좌우뇌에서 받아들이는 두 주파수 차이인 5Hz로 공명됩니다. 그렇기에 헤드폰/이어폰이나 양쪽 귀에 근거리에 위치한 스테레오 스피커만 효과가 있습니다. 핸드폰스피커도 일정 효과를 냅니다. 하지만 헤드셋과 스피커의 소리가 다르다면 헤드셋을 추천드립니다.

(3) 소리크기는 어떻게 해야하나요?
본인의 귀에 불편하지 않을정도의 크지도 그리고 안들릴 정도로 작지도 않은 볼륨으로 들으시길 추천드립니다. 볼륨의 크기와 효과의 상관관계는 없으므로 10-20분 이상 들을때에 불편함 없게 소리를 조절해서 들으세요. 주변의 소음이 있더라도 일단 몰입상태로 들어가면 주변의 소음이 느껴지지 않는 상태가 됩니다. 이에 방해없이 집중해서 학습, 명상, 수면 등 원하시는 것을 하실 수 있습니다.
참고로 저는 소리를 작게 듣는 편이여서 컴퓨터 메인볼륨+1에 유튜브 볼륨 MAX으로 듣습니다.



✅학습 목적에 따라 뇌파소리를 선택해 들으세요!
3Hz 델타파 - 밤에 숙면이 필요할 때

✍️6hz 세타파 - 외울것이 많은 암기과목 공부/복습엔 장기기억력을 높여주는 뇌파소리

12hz 알파파 - 장시간 공부해야하는 과목공부엔 오랜시간 집중력을 유지시켜주는 뇌파소리

15hz SMR파 - 새정보를 받아들이는 학습기억을 향상시켜주는 뇌파소리 (새로운 과목 학습/수학 등 문제풀이 및 독해용/시험보기 전에 정리할 때)

18hz 베타파 - 빠르고 강한 집중이 필요할때 (수학등 문제풀이/독해용/계획세우기/순간기억) 또는 잠에서 깰때


*12hz알파파, 18hz 베타파 둘 모두 집중력과 관련 있습니다.
**18hz 베타파는 상대적으로 높은 주파수를 가지고 있어 빠르고 강하게 뇌를 각성시켜 업무/학습에 집중시켜주지만 뇌의 피로도가 상대적으로 빠르게 증가시킵니다.
***개개인마다 뇌피로에 대한 내구성과 집중력, 학습의 용도가 다르므로 어느 뇌파가 최적의 내파라고 단언할 수는 없습니다만, SMR파를 다목적용으로 공부에 이용해보시길 추천합니다.
****재생속도를 변경하면 뇌파소리 효과를 볼 수 없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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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자세한 이용약관은 링크를 참조하세요. https://sites.google.com/view/jambaksa/home

*DISCLAIMER:
본 트랙을 사용하다가 부작용이나 이상을 느끼신다면 사용을 즉시 중단하고 의사와 상담하세요.
김자경 : 잠자는데 정신만 깨있고 몸은 자고있어요.. 덕분에 꿀잠잤내요
Royce Palantier : 오후에 피곤할 때 이거 듣고 30분 자고 일어나면 엄청 개운하고 활력이 돌아서 하루를 두번 사는 느낌이에요ㅋㅋ정말 좋아요. 제게 이 채널은 정말 값진 보물이네요 ㅎㅎ
류셰이 : 내가 지금 잔건지 안잔거지 확인할껀 시간밖에 없고 하나도 모르겠는데 피곤한거 사라짐...대박
부혜원 : 혹시 못 일어날까봐 일부러 책상에 엎드려서 틀어두는데... 눈 떠보면 꼭 이불 덮고 자고 있어서 환장하겠음ㅋㅋㅋㅠ
ㅡ : 이거 들으면서 자다가 미인정 결과 찍혔네요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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